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샹크 정보]양산 물금CGV 리클라이너 의자 교체 (feat.블랙머니)

by shanks88 2019. 11. 19.

안녕하세요^^ 먹깨비샹크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양산 물금CGV 리클라이너 의자 교체 관련 정보인데요~^^
어제 저녁 급 영화를 보러 양산 물그CGV에 영화를 보러 갔는데요. 양산물금 CGV에는 부산경남 최초로 리클라이너 좌석을 선보인 극장인데요. 그래서 가끔 이곳에서 영화를 보러옵니다. 근데 요즘은 남포CGV, 정관CGV에도 생겼고 올해에는 서면삼정타워CGV에도 리클라이너가 생겼습니다.
​​​​​ 서면CGV삼정타워점이 생기고는 삼정타워만 가다가 오랜만에 물금CGV에 방문 해 보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11월 11일 부터 교체를 시작했는데요~! 리클라이너를 보면 너무 편하긴 하지만 팝콘을 놔두는 곳이 마땅치 않아 아쉬웠었어요~! 그리고 팝콘을 손에 들고 영화를 보고 하다보면 쏟거나 흘릴 가능성도 있었죠~!

 


이제는 이렇게 간이테이블이 좌석마다 비치되어 있어서 이제 저 홀에 다가 음료를 두고 팝콘도 사이즈별로 끼워서 안정적으로 두고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저녁 영화를 보러사거 따로 팝콘을 사진 않았지만 이렇게 바뀐걸 알았다면 사서 사진을 찍었을 텐데 아쉬웠어요...ㅠㅠ
이게 그냥 원래 죄석에 테이블을 넣은게 아니라 전좌석을 새의자로 다 바꾼것 같았어요.


이렇게 의자를 편하게 조정을 하고 테이블을 돌려서 쓸슈 잇었어요~!! 의자도 새거이다보니 새것 냄새가 풀풀 ㅎㅎㅎㅎ 쿠션이 빵빵했어요~!!ㅎㅎ

다만 좀 아쉬운점이 있었어요!!
제가 허벅지가 엄청 굵은데 저같은 사람은 다리에 끼는 느낌이 강했어요ㅠㅠ 여치니는 날씨해서 여유로워 보이지만 저는 끼어서....저같이 굵은 허벅지 소유자는 사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제개로 이용을 못할것 같았다는....ㅠㅠ
그리고 쿠션감이 너무 빵빵한 것은 뭐가 자세가 불편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머리를 받치는곳이 불편했다고 해야 할까요? 붕 떠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리 부분도 좀 짧은 것 같았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영화보가가 자세를 고쳐앉기를 평소보다 많이 했어요.

요즘 리클라이너 좌석에 맛을 들여서 이제 리클라이너 아니면 영화 못볼것 같아요...ㅠㅠ 리클라이너좌석 이것은 진짜 너무 잘만든것 같아요~!


예전엔 CGV프리미엄관 같은데서 침대처럼 즐기는곳을 한번씩 즐기곤 했는데 금액이 엄청쎄고 그 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도 한정적이어서 이용에 불편함이 컷었는데 요즘에 그런걱정 없이 리클라이너를 이용허지용~!!ㅎㅎ
하지만 아직 I MAX관은 일반 좌석으로 이용 해야하니...그건 좀 아쉬워요..ㅠㅠ
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나 봅니당 ㅎㅎㅎ

이날 본 영화가 블랙머니 였는데요~!


블랙머니 영화에 대해서는 빠른시일 내에 영화리뷰로 글을 한번 올리겠습니다.
이게 엄청 여운이 많이 남고 너무 현실적이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더 많이 와 다은것 같아요...
정말 이 이야기는 빠르게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양산 물금CGV 리클라이너 좌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여러분 날이 많이 추워 졌어요.
여러분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