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샹크 꿀팁] 카카오톡 친구 삭제 하는 법! 생각보다 간단하다!(Feat. 1 사라지지 않게 카톡읽기!)

by shanks88 2019. 12. 1.

 안녕하세요 꿀팁으로 돌아온 샹크입니다. 즐거운 주말 저는 오늘도 출근을 하여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ㅠㅠ

주말에 쉬고 싶다...ㅠㅠ 나도 주 5일 하고 싶다....ㅠㅠ 나도 하루 푹 쉬고 하루 놀러 가고 그러고 싶다...ㅠㅠ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하는 꿀팁은 바로 카카오톡 친구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카톡 친구 몰록에서 삭제하고 싶지만... 번호는 지워도 카톡 친구 목록에는 계속 있는데요~ㅎ

이러한 카톡 친구를 목록에서 없애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그럼 시작해 볼까요?ㅎㅎ

  카톡 친구 목록에 보면 내가 번호를 지우게 되면 카톡 사용자가 설정해 놓은 이름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누군지 알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은 헤어진 연인의 카톡을 목록에서 지우고 싶습니다. 그전에는 그냥 숨기기 차단하기로 하거나 아니면 극단적으로 번호를 지우고 카톡을 지웠다가 다시 깔게 되는 번거로운 작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도 이제 카카오 계정이 많이 확성화 되면서 해결책이 되기 힘들죠. 이제는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프로필을 꾹 눌러서 일단 차단을 해주세요~! 

 

차단을 완료했으면 친구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친구 관리에 들어가서 차단 친구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차단 친구 관리에 들어가면 아까 내가 차단한 친구가 보이실 겁니다. 

옆에 관리 탭을 클릭해 주세요!

 

 

여기서 다시 차단 해제를 체크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차단 해제 체크 후 확인을 눌리면 위와 같은 문구가 뜨게 됩니다. 그럼 친구 추가가 아닌 취소를 눌러주시면 내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어떠신가요?? 엄청 간단하죠??

그럼 헤어진 연인을 카톡 목록에서 지우러 갑시다!!

 

또 한가지 꿀팁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

상대방이 보낸 카톡 1 표시 사라지지 않고 내용 확인하는 방법!!

보통 읽기 싫은 카톡이나 연인과 싸웠거나 했을 때 카톡 내용은 확인하고 싶지만 상대방이 내가 읽었다는 사실을 모르게 하고 싶을 때 있잖아요?ㅎㅎㅎ

그럴 때 쓰는 꿀팁입니다.!!

1. 휴대폰 비행기 모드를 켠다.

2. 상태 표시줄에 온 카톡을 터치한다.

3. 내용을 확인하다. 

4. 다시 밖으로 나가 비행기 모드를 끈다.

 

이러고 카톡으로 다시 들어가 보면 내 카톡에 숫자도 그대로 상대방에게 1도 그래도 남아있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 꼭 상태 표시를 통해서 해당 대화방을 들어가야 되며 카톡 잠금이 되어있으면 불가합니다. 카톡 잠금을 해제해 놓고 해당 방법을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