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서면/ 삼정타워] 서면 핫플 삼정타워 9층 프리 마켓!! 여친 600일 기념 선물 원정대~!(Feat. GAON)

by shanks88 2020. 2. 2.

안녕하세요~! 오늘로 백수 2일차~! 샹크입니다. ㅎㅎㅎ

10년을 몸 담았던 회사를 퇴사하고 막상 백수가 되니 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습관이 무서운게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은 출근할 때와 같은 시간이며 그러다 보니 하루가 엄청 기내요~ㅎ

놀아본 사람이 놀수 있다고...ㅎㅎ 갑자기 백수가 되니...ㅎㅎㅎㅎ 

 마침 어제가 여자친구와 600일 기념일이라 선물을 무얼할까 고민하다 삼정타워 프리마켓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여자친구는 일하고 따로 뭐 기념일을 그렇게 막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이번에도 그냥 선물 준비해 주기 위해서 움직였습니다.!ㅎㅎ

집에서 대청소하고 이래저래 정신없이 움직이다 좀 늦은 시간에 나갔어요~!

토요일인데 저 시간에도 차가 엄청 밀리더군요...ㅠㅠ

지하 3층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올라 갔어요~ㅎㅎ

정말 여러가지 매장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휴대폰 악세사리 매장, 에어팟 캐이스 파는곳, 휴대폰 사진 인화 해주는 곳, 악세사리 판매하는 곳~ 중앙에는 쉴수 있는 공간 까지~!

어떤 선물을 할거라고 정해 놓고 간것이 아니라서 여기저기 하나하나 유심히 뭐가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ㅎ

그러다 발견한 악세사리 가게에서 발길이 멈췄습니다. 

바로 악세사리 전문점 GAON 이었습니다.

목걸이는 여자친구가 선물 받은거 하고 있어서 목걸이는 패스~

팔찌랑 귀걸이가 좋을것 같아서 사장님에게 추천을 부탁드렸어요~!ㅎㅎ

귀걸이는 신상이라며 보여 두가지를 보여 줬는데 세모모양과 동그라미 모양의 귀걸이 였어요~ㅎㅎ

이중에 이상하게 세모가 끌려서 세모귀걸이 픽~!

팔찌도 세모모양 팔찌로 픽하여 세트로 구매 했어요~^^

팔찌는 세모라기 보단 조개 껍질 모양 같죠?ㅎㅎㅎㅎ

아무튼 여자친구가 많이 좋아 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이렇게 선물만 주기 뭔가 아쉬워서 꽃을 살지 편지를 쓸지 고민을 하다가 둘다 하면 좋겠지만 ㅎㅎㅎ

꽃집이 어딧는지 몰라서....ㅎㅎㅎ

편지를 쓰는걸로 결정했어요~ㅎㅎ

다행이 가온 매장 바로 맞은편에 엽서를 판매하고 있어서 엽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ㅎㅎ 자동차와 서핑 모양이 마음에들어서 샀는데 SUMMER PARTY는 좀 아이러니 하네용ㅎㅎ

아무튼 저기에 여자친구에게 편지를 적었습니다.~ㅎㅎ

얼마전 에그몬 토스트 먹었던 공용테이블에서 편지를 썼어요~ㅎㅎㅎ

 

[서면/ 삼정 타워 맛집] 서면 핫플! 삼정 타워 9층 에그몬 토스트 / Egg Mon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ㅎ 이제 설 연휴도 내일이 마지막이네요~^^ 엄청 빨리 지나가버리는 연휴~! 세부 여행을 다녀와서 후유증에 시달리다 어제 그래도 연휴인데 영화 한 편 보자는 생각으로 서면 삼정..

mukkkaebishank.tistory.com

주변에 사람들 눈치가 좀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마음을 담아 한자한자 써내려 갔습니다.

이렇게 모든 준비 완료~!ㅎㅎㅎ

여자친구 퇴근시간에 맞춰서 가려고 했는데

마침 여친이 제가 대청소한거 한번 보겠다고 해서 집으로 온다고 해서 수고를 덜었네용~ㅎㅎ

프리마켓은 주차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을 가지고 1층 안내데스크에서 차량번호 알려주고 주차 할인을 받으셔야 해요~

삼정타워 다른 가게들은 가게 자체에서 할인을 넣을수 있지만 프리마켓 매장들은 위와 같이 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다행히 여자친구가 많이 좋아 하네요~^^

이렇게 선물은 받는 사람보다 주는사람이 더 기쁜거 인것 같아요~^^ㅎ

상대방이 기뻐할 모습을 생각 하며 선물을 고르니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