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덕천] 돼지갈비 전문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덕천점

by shanks88 2020. 1. 29.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설날 연휴도 후다닥 지나가버리고 이제 일상으로 복귀해서 일을 하려니 정말 일이 손에 안 잡히네요~!ㅎㅎ

저는 더더욱 필리핀 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여행 후 후유증이 너무 심각하네요~ㅎㅎ

연휴가 끝나고 다시 돌아온 첫 휴무에 갑자기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 명륜 진사 갈비가 갑자기 떠올라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마침 덕천동에 있는데 덕천점이 있어서 덕천점으로 갔어요~

명륜진사갈비 덕천점은 건물 1층과 지하 1층에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은 평일 2시가 좀 넘은 시간에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가니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었어요~

명륜 진사 갈비 덕천점은 이 건물 2층입니다. 

2층에 올라가면 바로 가게 입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 2시쯤 가니 사람들도 거의 없었어요~ㅎㅎ

갈빗집에 사람들 많으면 여기저기서 연기 때문에 옷에 냄새가 많이 베기잖아요~

저희가 갔을 때 저희 테이블 포함 3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명륜 진사 갈비에는 갈빗살이 100%가 아닌 갈빗살 30%와 앞다리살, 목살 70%로 구성하여 만든 양념 구이입니다. 갈빗살만을 원하시면 주문하실때 미리 말씀하시면 갈비살만 준데요~ㅎ 저는 목살과 앞다리살도 좋아서 그냥 섞어서 먹었어요~^^

성인 기준 1인당 13,500원

그리고 따로 특수부위 판매합니다. 

돼지껍질(160g) 3,000원

소갈빗살(150g) 7,000원

사이드 메뉴로는

계란찜 2,000원

김치찌개 된장찌개 2,000원

후식 냉면(물/비빔) 4,000원

갈비에 냉면과 된장찌개가 빠질 수 있나요?ㅎㅎㅎ 저희는 냉면과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처음 내주는 기본 찬들은 그렇게 많이 주진 않습니다. 

양념고기 상추 양파절임 파무침 정도 줍니다. 따로 셀프코너가 있어서 거기서 필요한 거는 셀프로 이용하시면 돼요~^^

셀프 코너에는 마늘 청양 고추 김치 쌈무 양파 콘샐러드 상추 파채

그리고 각종 탄산음료가 비치되어 있으며 밥도 있어서 원하는 만큼 퍼올 수 있어요~

근데 밥그릇이 인간적으로 너무 작아서 ㅎㅎㅎ

반찬 접시에 담아 왔어요.ㅎㅎ

탄산음료는 팹시 콜라 사이다 미란다 파인 미란다 포도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물은 셀브로 셀프코너 옆에 냉장고에 있습니다. 

고기를 한번 구워볼까요?ㅎㅎㅎ

앞다리살과 목살 그리고 갈빗살을 한 덩이씩 올려 보았습니다. ㅎ

고기가 다 익기 전에 청양고추를 먹기 좋게 잘라두면 쌈 싸 먹거나 할 때 엄청 편리해요~

야채들이 엄청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쌈도 싸서 먹고 쌈무와 먹고~ㅎㅎ

확실히 갈빗살이 엄청 부드럽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맛은 있어요~ㅎㅎ그리고 갈빗살이 연해서 더 빨리 익기도 하고 굽기도 편했어요~^^

목살은 좀 퍽퍽한 감이 없지 않아 있고 불판이 세서 그런지 수시로 뒤집어 주지 않으면 다 익기 전에 타버려요... 다음에는 갈빗살만 먹어야겠어요!ㅎㅎ

냉면과도 먹고~ 된장찌개와도 먹어야죠~ㅎㅎㅎ

냉면은 후식냉면 치고 양이 많았고 고깃집 냉면 큰 기대를 잘 안 하는데 여기 냉면 맛있었습니다.

된장은 한 사람 먹기에도 좀 부족한 양이었어요~ㅎ 된장찌개 시킬 때 사람 수에 맞춰서 시키세요~ㅎ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엔 너무 양이 적었어요~

명륜 진사 갈비는 평일 2시간 주말에는 1시간 40분으로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그런데 뭐 1시간이면 충분히 넉넉하게 먹고 여유롭게 먹을 시간으로 충분한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덕천점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2020년도 이제 설날도 지났고 벌써 1월도 이틀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올해 2020년에는 무엇보다도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