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서면] 서면 맛집 홍유단 중식 레스토랑 맛집~! 코스요리 리뷰~!

by shanks88 2020. 2. 8.

안녕하세요~! 샹크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죵?ㅎㅎ

요즘 이직문제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못했어요..ㅠㅠ

당분간은 새로운 직장에 적응도 해야 하니 좀 띄엄띄엄 할것 같네용..ㅠㅠ

그래도 꾸준히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을 할 맛집은 서면 중식레스토랑 홍유단 입니다.

 

홍유단은 황제주차장 빌딩 2층에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황제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홍유단에서 도장 받아가면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요~!^^

황제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엘리베이터네 2층 홍유단이라고 되어 있다고 2층눌리시면 안되요~!ㅎㅎ

1층에 가서 주차관리실에 차키 맡기고 주차권 받아가야합니다.

주차권 받아서 홍유단에서 도장을 받으시면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세요~^^

주차 도장 꼭 받으세요^^

홍유단 약속
첫 번째
잘생긴 주방장이 직접 운영하며 변함없는 맛을 유지합니다.
두 번째
당일 신선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을 철칙으로 합니다.
세 번째
홍유단의 모든 음식은 주문시 즉석에서 조리됩니다.
네 번째
음식재활용을 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매일 들여오는 신선한 재료들로 음식을 만듭니다.
여섯 번째
내가족 내자식이 먹을 음식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홍유단의 약속이라고 하네욯ㅎㅎㅎㅎ

영업 시간
11 : 30 ~ 22 : 30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이 상어 수족관?ㅎㅎ

옛날 목욕탕 탕 같은 곳에 상어들이~~~!!!!

깜짝 놀랐어요!ㅎㅎㅎ

12시쯤 들어갔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ㅎ

점심 메뉴는 크게 런치 세트와 런치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전체 메뉴로는 단품 메뉴와 요리도 있지만 아무래도 여러 종류를 먹고 싶은 저로써는 단품과 세트 보다는 코스요리가 나을것 같아서 저희는 런치B코스로 주문했어요~

중식 레스토랑이라서 그런지 가게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했어요~!ㅎㅎ

중국집 코스요리는 전포동 흥화반점 이후로 두번째 먹어보는 거에요^^

 

[부산/전포] 전포동 맛집 중화요리 맛집 흥화반점 리얼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는 먹깨비 샹크입니다.ㅎ 그동안 여러 가지 정보들로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는데 오늘은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맛집 포스팅으로..

mukkkaebishank.tistory.com

런치 B코스 (1人 21,000원)
냉채샐러드
게살스프
북경보쌈
수타 꿔바로우
멘보샤
후식(짜장,볶음밥)

게살 스프 & 냉채 샐러드

냉채 샐러드는 제가 생각 한 샐러드랑 비주얼이 달랐어요.ㅎㅎㅎ

황도와 딤섬인지 만두인지 같은게 정말 맛있어요!ㅎㅎ

게살 스프는 엄청 너무 뜨거웠어요!!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게살스프 존맛~!

북경 보쌈

북경보쌈음 처음 접해보는 메뉴였습니다. 

양상추를 제외하고 모든 재료를 섞어서 양상추에 쌈싸 먹는거래요.

저 흰색은 뭔지 모르겠는데 엄청 식감이 좋았어요!ㅎㅎ

이렇게 섞어섞어~!!!ㅎㅎㅎㅎ

섞어 주시는 거에요~!ㅎㅎㅎ

이렇게 양상추에 싸서 칠리소스 넣고 앙~!ㅎㅎㅎ

꾸르맛~!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접하는 음식이지만~!ㅎㅎ 너무 맛있었어요!ㅎ

수타 꿔바로우

겉바속촉의 교과서~!

꿔바로우는 제가 좋아하는 요리인데요~!ㅎㅎㅎ

이건 소스에 꿀이 들어가는지 소스가 독특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이건 정말 너무 맛있어요!ㅎ

다음에는 꿔바로우 요리 단품으로 시켜 먹을꺼에요!

정말 소스에서 꿀! 리얼로 꿀맛이 나서 엄청 독특했어요!ㅎ

멘보샤

멘보샤는 빵새우라는 말이죠?ㅎㅎ

멘보샤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인데용~!ㅎㅎ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ㅎ

칠리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으면 이만한 꿀맛이 없지요?ㅎ

개인적으로는 칠리소스에만 찍어먹는게 맛나드라구용!ㅎㅎ

후식(짜장 볶음밥)

후식 식사로는 짜장면과 볶음밥 2가지중에 선택이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짜장 1 볶음밥 1 이렇게 주문했어요!

볶음밥이랑 짜장면은 그냥 뭐 그저 그랬어요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ㅎ

다음에 다시 온다면 짜장과 볶음밥은 먹지 않을것 같아요..ㅎㅎㅎ

요리 부분에서는 멘보샤 북경보쌈 꿔바로우는 훌륭한 맛이어서 다음에 요리를 먹으러 올것 같아요!ㅎ

홍유단에는 손님들을 위한 디저트 셀프코너거 있었어요! 디저트는 하루 제공량을 소진하면 제공이 되지 않는다는 문구도 보이네요~ㅎㅎ

각족 주스와 쿠키와 과자 그리고 방울토마토와 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간단 디저트로 귤과 방울토마토 쿠키조금 가져 와서 먹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요리메뉴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간도 강하지 않고 모든 이들의 입맛에 맞을것 같았어요~!ㅎㅎ

하지만 짜장면과 볶음밥은 실망스러운 맛이었어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정도만 해주세요~^^

혹시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