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 군것질

[부산/ 강서구] 강서구 카페 벨렘351 빵이 맛있는 카페! 50% 할인 행사

by shanks88 2020. 3. 17.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어요~ㅎ

요즘 일이 너무 정신없고 바쁘고 몸에도 힘이 없어서 포스팅이 많이 늦어졌네요..ㅠ.ㅠ

그리고 요즘 어디 돌아다니기 무서운 시기이다 보니...

빨리 코로나 19의 백신이 개발 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서론이 길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해포스팅해 볼 가게는 강서구에 있는 카페를 하나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부산 강서구 대저로299번길 6

2층은 카페창업 아카데미 같은 곳이고 1층은 카페입니다. 카페 뒤쪽으로는 커피머신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대한민국이 인정한 빵, 과자의 달인 제과기능장의 집입니다." 뭔가 믿음이 가는 인증서죠?ㅎㅎ

카페 벨렘351 영업시간

OPEN AM 10:00

CLOSE PM 10:00

요즘 시끄러운 코로나 19 때문에 입구에는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손 소독은 꼭 꼼꼼히 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지난 지가 세 달이 다되어 가는데... 아직... 트리가.....ㅎㅎㅎㅎ

제과 관련 상장들이 한쪽에 비치되어 있는데 뭐가 많았어요~!ㅎㅎㅎ

여기는 실제로 빵이 너무 맛있어요~!ㅎ

여기서는 꼭 빵을 드셔 보셔야 해요~!ㅎ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요!ㅎ

사 실 이 곳은 3층에 루프탑이 좋은데 제가 간 날에는 오전에 비가 와서 루프탑을 이용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사진은 찍어 왔지요~ㅎㅎ

3층 루프탑 구경 한번 가보실게요~ㅎㅎ

루프탑을 올라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루프탑 이용 에티켓!" 꼭 지켜 주세요~^^

엘레베이터를 내리면 왼쪽 오른쪽 양쪽으로 문이 있습니다. 

아무대나 나가셔도 돼요 밖에는 다 연결이 되어 있더라고요~^^

뷰가 좋은 것은 아닌데 뭐 단체로 와서 봄이나 가을에 루프탑에서 즐기는 것이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간 날은 비가 안 왔더라도 날씨가 쌀쌀해서 밖에서 즐기기엔 좀 부담스러웠거든요!

루프탑을 이용하시고 내려오실 때 사용하신 식기는 1층에 반납해주세요~^^

3층 루프탑을 구경하고 나오니 주문한 것들이 나와있었어요!ㅎㅎ

생크림단팥빵, 먹물 에멘탈 치즈, 체리베리 페스트리, 아인슈페너,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총 5개를 주문했어요!

생크림단팥빵 JMT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전 담에 오면 이것만 먹을 거예요!!

정말 미친 듯이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위 메뉴 다섯 가지를 주문해서 나온 금액이....

9,750원입니다....

엄청 싸죠???

처음에는 오픈 이벤트로 50% 할인을 했는데 요즘은 코로나 19 여파로 50% 할인을 연장했다고 하네요!

언제까지 인지는 정확히 명시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만 3월 동안은 유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50% 할인 이벤트는 매장 내에서 드시는 손님에 한해서 할인해 드립니다.

Take out은 50% 할인 적용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너무 싸서 저 음료 하나 더 먹었어요!ㅎㅎ

자두 에이드~!ㅎㅎㅎ

그냥 뭐 시럽에 탄산수 탄 것 같은 맛!ㅎㅎ

이것도 2,750원 밖에 안 했어요!ㅎㅎ

이곳에는 정말 생크림 단팥빵은 꼭 드셔 봐야 하는 빵입니다.!ㅎㅎ

50% 할인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한번 들러보세요~^^

요즘 코로나 19가 우리나라에서는 조금씩 기세가 꺾이고 있는 추세인 듯합니다.

P.S 근데 대체로 50% 할인 전 금액도 다른 카페들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여러분 언제나 청결 청결은 과해서 나쁠 거 없어요!

개인위생 신경 쓰고! 건강하게 코로나를 이겨냅시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