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 군것질

[부산/ 기장] 기장 오션뷰 카페 "클라임 타워" 리뷰~!

by shanks88 2020. 3. 25.

잘들 지내고 계시나요?

여러모로 시끄러운 한주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정신이 없는데 N번방 사건까지....

정말 조용할 날이 없는 2020년 인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블로거 먹깨비 샹크!!!

저의 본분을 다해야 하죠~!

오늘 포스팅 할 곳은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한 "클라임 타워"카페입니다.

 

클라임타워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39 (일광면 동백리 285-7)

place.map.kakao.com

클라임 타워는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문성오길 39에 있습니다. 

클라임 타워 바로 맞은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필요 없어요~ㅎ

기장 카페들의 필수요건!!! 바로 주차공간이죠?ㅎㅎ

영업시간

11:00 ~ 22:00

연중무휴

1층부터 넓은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많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지만 사람들이 1층에는 없어서 여기도 코로나 여파로 장사가 잘되지 않는 것인가....

했지만..ㅎㅎㅎ

다들 2층 3층에 올라가 있어요!ㅎㅎㅎ

애플 시나몬 파이 / 피자빵 / 팡도르 / 딸기 생크림 팡도르

카눌레 / 팽 오 쇼콜라 / 스트로베리 크로와상

각종 조각 케이크 / 당근 케이크(위에 크림치즈)

이 모든 베이커리들은 클라임 타워 내부 베이킹 룸에서 직접 구운 베이커리입니다. 

커피 원두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묵직이고 고소하며 약간의 산미를 원하시면 1번 

부드러우며 산미가 강한 원두를 원하시면 2번!!

저는 1번!!ㅎ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딸기 생크림 케이크 / 당근 케이크

당근케이크 적극 추천 메뉴입니다. 

꾸덕꾸덕한 크림치즈와 당근케이크가 엄청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도 엄청 잘 어울려요~!ㅎㅎ

1층에 사람이 없어서 사람들이 별로 없는 가보다 했지만 다들 2층과 3층에 자리를 다 꿰차고 있었어요!ㅎ

거의 만석이라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ㅎ

과도한 사진 촬영은 다른 손님에게 피해가 가니깐 삼가해 달라고 해서...ㅎㅎ

저는 말을 잘 듣는 블로거 니깐요~!ㅎㅎㅎ

3층은 노 키즈 존입니다. 

1층은 따로 테라스 공간이 있어요~!

4월에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아도 될 것 같네요~ㅎㅎ

아직은 춥더라고요! 아무래도 바닷가다 보니 바닷바람이 차가워요~!ㅎㅎ

3층에 올라가 루프탑에는 사람들이 없어 한번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오션뷰 카페! 수평선을 바라보며 커피를 한잔하며 여유를 만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여자 친구와 같은 곳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며 아무 말 없이 서로에게 기대어 풍경에 취해 있는 시간

온전한 힐링의 시간이 아니지 않을 수 없어요~!ㅎㅎㅎ

이제 날도 많이 풀렸는데 쉬는 날 기장 "클라임 타워" 카페 한번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연인과 친구와 아니면 혼자서도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일 필요하다면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19가 잡힐 듯 잡힐듯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방심하지 말고 꼭 개인위생 신경 씁시다!

수시로 손소독제 바르기 손 씻을 수 있는 곳에서는 꼭 수시로 손 씻기!

마스크 착용은 나를 위해서 그리고 타인을 위해서 꼭 해야 합니다.

코로나 19 잘 이겨 낼 수 있습니다.

다들 힘내요~!

저의 포스팅이 자영업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