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 군것질

[부산/ 덕천 카페] 덕천 카페 MAVIS coffee, 덕천 마비스 카페 베이커리 맛집

by shanks88 2020. 1. 15.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갑작스러운 감기 몸살로 인해서 쉬는 날 특별히 할게 없이 골골대고 잠만 자다 오후 늦게 담주 세부로 떠나기 위해 신청해 놓은 달러 환전을 하러 은행에 가야 했기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화전을 했습죠~!ㅎㅎ

이제 드디어 다음주면 떠납니다~~ㅎㅎ

그전에 몸관리를 잘해서 얼른 감기를 떨쳐버려야지~!^^

오늘은 어제 은행 갔다가 들르게 된 카페 하나를 포스팅 해 보고자 합니다. 

바로 덕천동에 위치 해 있는 카페 "MAVIS"입니다~! 

위치는 덕천동 뉴코아 맞은편에서 만덕 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건물이 크게 있어 찾기 쉬웠어요~!

카페 위로는 의료보험 공단이 있습니다. 의료보험 공단 밑에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그쪽에다가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는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커피는 간단하게 핸드드립 커피들과 일반 머신으로 내리는 커피가 있고

음료는 오렌지 자몽티, 베리유, 쇼콜라라떼, 밀크티, 허브티 이렇게 메뉴들이 간결했습니다. 

그리고 핸드 드립 커피 같은 경우는 시음할 수 있도록 2층 올라가는 계단 옆에 시음대가 있어요!

옆에 작은 종이컵에 적당히 담아서 시음을 해보시고 커피를 주문하셔도 됩니다^^

제 입맛에는 코스타리카 돈카이토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면서 쓴맛이 덜합니다. 

목 넘김에 있어서 엄청 부드러웠어요!ㅎㅎ

다음엔 저것을 시켜 먹을 거예요~!

그리고 한쪽에 원두와 드립 커피 각종 커피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깔끔하게 정리를 잘해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마비스 카페는 빵을 직접 구워서 판매를 하는데요~

빵이 나오는 시간이 다 따로 있어요!ㅎ

빵 나오는 시간표가 있더라구욯ㅎㅎ

시간에 맞춰서 가면 갓 구운 빵을 드실 수 있어요!ㅎ

케이크는 따로 납품받아서 것을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치즈케이크, 생과일(딸기) 페스츄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ㅎ

주문을 하고 1층에서 기다리다 주문한 커피와 빵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ㅎㅎ

2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2층도 엄청 자리가 많고 넓습니다~^^

평일 낮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딸기가 아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생과일 페스츄리 이거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 꼭 드셔 보세요! 무조건 강추입니다.

치즈케이크는 뭐 이것도 맛있었어요!ㅎㅎㅎ

근데 치즈케이크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ㅎㅎ

은행에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되어 들린 곳이지만 정말 커피도 맛이 있고 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평일 낮에 갔지만 사람들이 그래도 많이 있었어요.

공부하는 사람들도 있고 계모임인 것 같은 어머님들 무리도 있었고~!ㅎ

뜻밖에 맛있는 빵을 먹어서 너무 기쁜 하루였습니다^^

덕천에 카페를 찾으신다면 마비스 카페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