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제주도/로컬맛집] 제주 동문시장 고기국수 맛집! "금복국수","금복식당" 리얼 리뷰~!

by shanks88 2020. 5. 12.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코로나 19가 잠잠하나 싶더니.... 또.... 이태원 클럽 사태로 또 다른 신천지 사태가 일어나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요..ㅠ.ㅠ

여러분은 코로나 19 사태가 종식되기 전에는 개인위생 그리고 사람이 밀집되지 않도록 생활 속 거리두기 꼭 실천해 주세요~!ㅠㅠ

오늘 소개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동문시장에 있는 국수맛집 "금복 국수"를 포스팅할 거예요~ㅎㅎ

그럼 출발해 볼까요?ㅎㅎ

금복 국수 위치는 동문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시장으로 나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보시면

코너에 시장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이쪽으로 들어서게 되면 바로 금복 국수 간판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복도를 사이에 두고 오른쪽은 테이블 왼쪽이 음식을 만드는 주방입니다. 

영업시간

08 : 00 ~ 19 : 30

식당 연락처

064-757-6055

저희가 간 시간은 1시 반쯤 갔는데 한산했어요~ㅎㅎ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ㅎ

메뉴 국수가 주 메뉴이고 비빔밥 김밥 등 밥 종류도 있어요!ㅎ

돔베고기는 너무 먹고 싶었는데 주방이 바빠서 지금 안된데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비 고를 시켰습니다. 

다음에는 돔베고기를 꼭 먹어 볼 거예요!ㅎㅎ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들이 방문해서 사인해주고 사진을 찍은 것을 걸어 놨네요~ㅎㅎ

사진 속 할머니가 초대 사장님이라고 하시네요~!ㅎㅎ

밑반찬으로는 무생채랑 김치 단출하게 나왔어요!

근데 무생채 엄청 맛있어요! 무생채에서 고추냉이 맛이 느껴지는 게 톡 쏘는 맛이 제 입맛에 엄청 잘 맞았어요!

그래서 두 번 정도 리필했던 것 같아요!ㅎ

왼쪽은 비비고 오른쪽은 고기 국수입니다. ㅎㅎ

비비고는 비빔국수에 고기를 올려서 비비고입니다.ㅎㅎㅎ

비비고 양념장이 새콤달콤 하니 사진을 보니 다시 그 맛이 떠올라서 침이 고이네요..ㅠ.ㅠ

엄청 맛있었습니다. 저희 할머니가 어린 시절 해주시던 비빔국수 맛이랑 비슷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하지만 메인은 고기국수입니다.!!ㅎㅎㅎ

금복 국수 고기 국수는 엄청 국물이 맑아요!

제주에서 먹어본 고기국수 중에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국숫집들은 다들 블로거들 체험단으로 적은 것들이 많아서 막상 직접 가서 먹으면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데... 여긴 진짜 정통의 고기국수 맛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제가 아직 여기보다 맛있는 고기 국숫집은 못 가본 것 같네요!ㅎ

여기 오기 전에는 부산시 북구 덕천에 있는 제주 올레 국숫집 여기가 제일 맛있었는데

이제 금복 국수로 바꿀게요~ㅎㅎ

싹 쓸 이!!!

이곳에 이모들은 츤데레입니다. 안 되는 건 안된다고 하고 시간이 걸리는 건 시간이 걸리니 시간 괜찮으면 기다려라! 하지만 기다리면 맛있게 해 주겠다! 솔직하게 말해줘요!ㅎㅎㅎㅎㅎ

반찬도 떨어지면 그 바쁜 와중에 옆에 서빙하러 왔다가 반찬 더줄까? 물어보고 리필해 줘요!ㅎㅎ

엄청 츤데레!!ㅎㅎ

제주 고기국수는 유명하지만 유명한만큼 형편없는 국숫집이 블로거들 광고로 여행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바꾼 이유 중에 하나가 너무 광고성으로 보이는 게 싫어서 저는 있는 그대로를 작성 하지만... 저의 의도와는 많이 다르게 비치는 게 싫어서 티스토리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체험단 요청이 안 오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

잡담이 길었네요!ㅎㅎ

금복 국수 제주도 동문시장을 들르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