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중앙동] 중앙동 일식 맛집! 상짱! 리얼 리뷰~!ㅎ

by shanks88 2020. 6. 17.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 오래간만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 보니 포스팅을 몰아서 할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ㅎ

오랜만에 와서 포스팅할 가게는 바로!!!

중앙동에 있는 일식 덴포라 맛집! "상짱"입니다.

주차는 주변에 유료주차장을 이용 해야 해요~! 근데 저희는 갈 때마다 유료 주차장도 자리가 없어서 주차를 못했던 기억이...ㅠㅠ 이번에도 주차장 자리가 다 차서 주차하는데 애를 먹었네요!!

상짱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긴 해요~ㅎㅎ 거기 자리 있으면 주차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유료주차장입니다.ㅎ

저희는 오늘도 멀~~~찍히 주차를 하고 걸어왔습니다. ㅎㅎㅎ

점심시간이라 대기팀이 좀 있었어요!ㅎ

상짱 영업시간!

오전  11 : 30 ~ 14 : 30

B.T 14 : 30 ~ 17 : 00

오후 17 : 00 ~ 20 : 30 

P.S 남여 종업원 구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이번에 저희가 갔을 땐 평일 12시 여서 주변 직장인들 점심시간이 끼어서 웨이팅을 좀 해야 했어요!

웨이팅 하실때 무턱대고 줄 서서 기다리시면 안돼요~!ㅎ

저기 화이트보드에 이름과 몇 명인지 적어 놓고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어요!

실제로 저희 갔을 때 저희보다 먼저 온 사람들이 저기 안 적고 기다리다 우리보다 뒤에 먹을 번 한 거 저희가 이름 적어 줘서 저희보다 먼저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꼭 까먹지 말고 셀프로 적어 주셔야 해요~ㅎ

상장 메뉴판!

그리고!!!

오늘의 특미가 혼마구로 카이센동 정식 세트가 좋다고 하기에 저는 카이센동을 먹기로 마음을 먹었죠!ㅎㅎ

웨이팅 하는 동안 메뉴판을 보시고 뭐 먹을지 정하고 들어가서 바로 주문하시면 빨리 드실 수 있어요~ㅎ

원산지 표기는 철저히!!!

저희 앞에 6팀 정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아서 15~2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실 소금 녹차소금 카레 소금 이 소금들은 튀김들을 찍어 먹는 소금들입니다. 

기호에 맛게 덜어서 튀김을 찍어 드시면 됩니다~ㅎ

저는 카이센동 세트로 주문을 하고 냉모밀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저는 카레 소금을 찍어 먹어요~ㅎ 카레 소금이 저한테는 잘 맛 더라고요!ㅎ

카이센동과 냉모밀! 카이센동과 같이 나온 생와사비는 간장을 부어서 생와사비를 잘 섞어줍니다!

요로케 섞은걸 카이센동 밥에 뿌려 주면 됩니다~ㅎㅎ

이게 제가 실수한 건데 저는 이걸 회에다가 둘렀는데 원래는 중간에 밥 있는 곳에 부어서 비비고 회는 회간장에 찍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근데 저렇게 해서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혼마구로와 연어!!!

전 상짱 오면 꼭 카이센동이랑 냉모밀을 먹어요!!!

사시미가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ㅠㅠ

상짱은 무엇보다 튀김이 정말 맛있는데요!! 

튀김을 그때그때 바로 튀겨서 하나하나 서빙을 해주기 때문에 엄청 바삭바삭하고 따뜻해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튀김은 아까 소금들에 찍어 먹어도 되고요~ 튀김 간장을 무즙을 넣어 시원하게 만든 그릇을 줍니다. 거기다 찍어 드셔도 엄청 맛있어요!!!

냉모밀!! 냉모밀은 제가 올 때마다 먹는 것 중 하나이긴 한데 이번에 갔을 땐 모밀에서 찰기가 좀 떨어지는 것 같았어요.

다른 건 다 괜찮았는데 냉모밀은 이번에 좀 실망이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닌데 제가 원래 상짱에서 먹던 냉모밀 맛이랑 좀 뭔가 모르게 달라지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주방장님이 바뀌셨나??ㅠㅠ

그래도 맛있어요!!ㅎㅎ

카이센동에 사시미를 다 드셨으면 파와 깨 그리고 생와사비를 밥에 뿌려줍니다. 

그리고 거기에다가

오차즈께 다시를 자작하게 부어 주세요~ㅎㅎ

그리고 쉐킷 쉐킷!!ㅎㅎ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ㅎㅎㅎ

마지막에 꼭 이렇게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상짱의 맛은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냉모밀은 조금 맛이 좀 달라진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다 맛이 있어요!ㅎ

그리고 튀김은 간장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좋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소금에 찍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그게 튀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러분 언제나 코로나19 조심! 그리고 개인위생 손소독 마스크 착용!!

선택아닌 필수 인것 아시죠?

언제나 건강한 하루되시길 빌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