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경남 양산/ 물금] 옛날 냉동삼겹 꽃삼겹 "성수식당"

by shanks88 2020. 4. 20.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은 포스팅할 가게는 바로 경남 양상 물금에 있는 "성수 식당"입니다.

양산신도시 삼정그린코아 더 시티 오피스텔 바로 맞은편에 있는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옛날 레트로 갬성!!ㅎㅎㅎ

영업시간

연중무휴

17 : 00 ~ 24 : 00

식당 내부가 엄청 미끄러워요!

아무래도 삼겹살을 굽는 고깃집이다 보니 돼지기름 때문에 바닥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ㅎ

사장님의 센스!ㅎㅎㅎ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7시 좀 넘은 시간이 었는데 이때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ㅠㅠ

메뉴는 냉동 고기 종류가 주를 이룹니다.

그릇들이 옛날 중국집 식기를 연상하게 하는 식기들이었어요!ㅎㅎ

고기판에 저렇게 호일 씌운거 진짜 고등학교때 고기뷔페 갔을대 호일 제한 개수 있었던 게 생각나게 하네요!ㅎㅎㅎ 정말 호일씌운 불판 오랜만이었어요!ㅎㅎ

냉동 삼겹에 절대 바질 수 없는!! MSG(맛소금)과 후추!ㅎㅎ

냉동 삼겹의 맛은 MSG 맛이죠!ㅎㅎㅎ

이건 고기 찍어 먹는 소스인데! 엄청 오묘하게 맛있었어요!ㅎㅎㅎ

쉐킷 쉐킷 해서 찍어 드시면 됩니다!ㅎㅎ

꽃삼겹!!!

꽃처럼 생겼다고 꽃삼겹이라죠?ㅎㅎ

후추와 MSG를 적당이 쳐서 굽고 소스에 찍어 먹으면!!ㅎㅎ

그냥 끝났습니다. 다른 말 필요 없죠! 그냥 맛있습니다.

쌈도 야무지게 싸서 먹어봅니다!ㅎㅎㅎ

그리고...

시작된 냉동 삼겹!ㅎㅎㅎ

와~ 진짜 옛날엔 이거 먹고 싶다고 엄청 졸라 대야 먹을 수 있는 거였는데!ㅎㅎㅎ

그리고 냉동 삼겹은 주로 집에서 구워 먹었었죠!ㅎㅎ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거 싫어하는 사람은 딱 한 사람!

어머니.ㅎㅎㅎㅎㅎㅎ

누가 치우냐며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건 불고기가 다 였습니다. ㅎㅎㅎㅎ

모름지기 먹을 때 알게 된 와사비와 고기의 조합 여기서도 응용해 봅니다. ㅎㅎㅎ

여전히 맛있더군요!ㅎㅎㅎ

 

[부산/ 남포동] 남포동 생고기 맛집 고기는 "모름지기" 연탄구이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다들 잘들 지내고 계시나요?ㅎㅎ 저는 요즘 이직한 곳에 일이 너무 바빠서 너무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일을 할 수 있고 월급을 받을 수 있..

mukkkaebishank.tistory.com

이제 식사를 하기 위해서 메뉴판을 다시 올려 보는데 아주 유익한 정보가 하나 보이더군요!ㅎㅎ

응?? SNS 인증을 하면 옛날 비빔면????????????ㅎㅎㅎ

바로 인증합니다.!ㅎㅎ

그리하여 받은 옛날 비빔면! 그냥 비빔국수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

새콤달콤하니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하지만 공짜니깐 먹지 돈 주고 시키라고 하면 좀... 고민해보겠어요!ㅎ

돼지 김치찌개는 음... 좀 익은 김치를 안 쓴 느낌이랄까? 좀 짠맛이 강했어요!ㅎㅎ

간장 계란밥은 맛이 없을 수 없죠??? 이건 사기 메뉴입니다.

김은 딱 한 장 주는데 4 등분해서 드세요!ㅎㅎ 저처럼 혼자 한입에 싸서 먹으면 바로 등짝 스매시 들어옵니다.

성수 식당 추억의 냉동 삼겹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식기들도 진짜 옛날 중국집에서 사용할법한 식기들로 메뉴도 레트로 메뉴들이라서 이색적인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ㅎ

맛은 뭐 굳이 따지자면 그냥 평타입니다. 맛있지만 우와~~ 감탄이 나올 정도는 아니었어요!ㅎ

그리고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한번 경험해 보는 것은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