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송정 맛집] 송정 오션 뷰 맛집 한정식 맛집! "다솥맛집"리얼 리뷰~!

by shanks88 2020. 6. 17.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ㅎ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집에 오면 기절하기 일수이다 보니 근 한 달가량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포스팅 거리는 아직 많이 남아 있는데..ㅠ.ㅠ 몸이 천근만근...ㅠㅠ

서론이 길었어요~ㅎㅎ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부산시 송정 해수욕장에 위치 한 오션뷰~ 맛집! 한정식 집

"다솥 맛집"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다솥 맛집 송정점은 송정 해수욕장 옆에 위치 해 있다 보니 한정식 집이 맞나 싶은 정도로 좋은 오션뷰!!!

다솥 맛집은 체인점으로 전국에 여기저기 많은 점포가 있지만 뷰가 좋은 곳은 송정점이 제일 좋을 것으로 보여요~ㅎ

여기가 한정식집 뷰가 맞나요??ㅎㅎㅎ 송정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가 일품이죠?ㅎㅎㅎ

저희는 전복 송이밥과 셀프 파전 中 으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전복 송이밥 15,000원 (특 20,000원(전복2마리))

셀프 파전 (소 : 6,000원 / 중 : 8,500원 / 대 : 10,000원)

주문하고 바로 파전 먼저 세팅해 주네요~ㅎㅎㅎ

셀프  파전은 이렇게 세팅해서 주는데요~ㅎ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일단 기름을 두르고 지글지글 구워주다가 위에다 계란을 올려서 뒤집에 주시면 됩니다!ㅎㅎㅎ

파전 완성!!  파전과 오묘하게 어울리는 뷰 ㅎㅎㅎㅎㅎㅎ

파전을 만들어서 먹고 있다 보니 어느새 한상이 다 세팅이 되었네요~!ㅎㅎ

돌솥밥에 밥은 밥그릇에 먹기 좋게 담아 주세요~ㅎㅎ

돌솥이 많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ㅎㅎㅎ

밥을 퍼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많들어 줍니다~ㅎㅎㅎ

갈비와 조기는 뜯어먹는 게 제맛인 거 아시죠?ㅎㅎㅎ

조기도 간이 아주 잘되어 맛있었습니다.!!ㅎㅎ

한정식에 빠질 수 없는 제육볶음!!!ㅎㅎㅎ 빠지면 섭섭하죠!!ㅎㅎ

원조 밥도둑 꼬막!!! 그리고 멸치 볶음!! 명불허전 양념게장!!!

저는 멸치볶음도 저렇게 실 멸치로 한 멸치 볶음이 특히나 좋아한답니다~ㅎㅎ 전 간장게장보다 양념게장!!ㅎㅎㅎ

꼬막은 발라서 솥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전복 내장 때문에 밥이 검은 게 특징인 전복밥!!ㅎㅎ 송이 버섯과 전복을 같이 먹으면 양념장이 따로 안 넣어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는 양념장을 안 하고 반 정도 먹고 나서 양념 뿌리고 비벼 먹었어요!ㅎㅎ

그렇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렇게 밥을 다 드셨다면?? 남은 게 있죠?ㅎ

누룽지 꼭 먹어줘야죠!!ㅎㅎㅎㅎ

저는 누룽지 만들 때 일부러 밥을 좀 많이 남겨 놓는 편이에요!ㅎ 누룽지도 좋아하다 보니..ㅎㅎㅎㅎ

이렇게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이 부푸른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겁니다. ㅎㅎㅎㅎ

다솥 맛집은 뷰가 좋아서 그런지 미리 예약을 해야지 창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어요~ㅎ

저희는 예약은 안 하고 갔는데 다음 예약 손님이 오기까지 시간이 좀 있어서 그 안에 식사하는 조건으로 창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솥 맛집 송정점을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꼭 창가 자리를 예약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입으로 맛난 음식을 눈으로는 시원한 오션뷰를!!! 일거양득 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