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제주 / 애월 맛집] 애월 돈가스집, 돈까스 스파게티 카츠샌드 리뷰~!ㅎ

by shanks88 2020. 6. 17.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 진짜 폭풍 업뎃 합니다.ㅎㅎㅎ

벌써 세 번째 포스팅!!!

이번에 포스팅할 가게는 지난달에 제주도 여행 갔을 때 들렀던 가게인데요~ㅎ

가정집을 개조해서 장사를 하고 있는 "애월 돈가스집"입니다.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길 26-8

영업시간

11 : 00 ~ 20 : 00 

Last Oder 19 : 20

주차장은 가게 바로 뒤쪽으로도 있고 바로 앞으로도 있어요!ㅎ

근데 애월 돈가스집은 입구 찾기가 힘들어요!ㅠㅠ

저희는 뒤쪽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데 이 길이 맞나?? 싶은 곳이 입구여서 좀 당황했었어요!ㅎ

애월 돈가스집 전용주차장은 돈가스집 뒤쪽에 위치해 있어요~

뒤쪽에 주차를 하셨다면 사진에 보이는 컨테이너 사잇길로 들어 거면 엄청 낡은 단층 건물이 보이실 거예요! 거기에 돈가스집이라고 적혀 있어요 그 건물 왼쪽 길로 들어서면 바로 가게 입구로 가실 수 있어요!

언듯 보면 그냥 가정집이라고 생각밖에 안 들어요~!ㅎㅎㅎ

주방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고 방이 3개가 있고 방마다 테이블이 2개 정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ㅎㅎ

메뉴판~~!

저희는 카츠 샌드 1, 나폴리탄 스파게티 1, 제주 흑돼지 왕돈가스 1

이렇게 주문했어요!

뭔가 모르게 아기자기한 식기들~!!ㅎㅎㅎ

나폴리탄 스파게티!!

가격 9,900원

제가 딱 좋아하는 맛 토마토케첩 스파게티 같은 맛이 침샘을 자극하고 면도 알맞게 잘 익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계한 노른자에 면을 찍어서 한입 먹으면 고소하면서 새콤한 맛이 입안에서 강강술래 춤을 추는 듯 한 이 조화로움~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급진 맛이라기 보단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 않는 기본적인 스파게티라고 봅니다!ㅎ

제주 흑돼지 왕돈가스

가격 12,900원

제주 흑돼지 왕돈가스는 엄청 얇게 핀 제주 흑돼지 돈가스인데 엄청 크지만 실제로 고기를 얇게 핀 거라 얄팍합니다. ㅎ

돈가스 집에서 돈가스가 맛이 있겠지 하고 먹었는데!!!

음...

저는 정말 솔직한 블로거니깐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맛은 솔직히 이거 먹으러 일부러 찾아올만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경양식 돈가스였어요.

뭐 특색이 있다면 흑돼지를 이용한 것 이란거?

근데 흑돼지인 것 치고는 다른 일반 경양식 돈가스 맛이랑 뭐 크게 다른 점을 못 느꼈어요!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언제나 먹던 그냥 경양식 돈가스였어요!

집 앞에 분식집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돈가스!!

이렇게 스파게티와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제주 흑돼지 돈가스 샌드 (카츠 샌드)

가격 10,900원

카츠 샌드는 뭐 두말하면 입 아픕니다.

맛있어요!

흑돼지가 엄청 부드럽고 저렇게 두꺼운 고기를 어떻게 저렇게 알맞게 잘 튀겼는지!!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ㅎㅎ

너무 맛있어요!

카츠 샌드는 적극 추천~!ㅎㅎ

고기가 엄청 두둠한게 보이나요??ㅎㅎㅎ

이 음식들이~!ㅎㅎㅎ

20분 만에 이렇게 됐습니다. 

다시 한번 돈가스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일부러 찾아올 맛은 아니란 겁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저의 의견이 그렇다는 거예요~ㅎㅎ

그리고 카츠 샌드랑 스파게티는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돈가스는 너무 기대 안 하시는 걸 추천~!ㅎ

그래도 잘 먹고 나왔습니다~ㅎㅎ

밥을 다 먹고 정문으로 나와보니 정문도 골목(?) 안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ㅎㅎㅎ

애월 돈가스집에서 밥 먹고 나오면 바로 앞에 멘도롱또돗 촬영지 카페와 예전에 GD가 운영하던 바닷가 카페도 있어요~

뷰가 좋은 카페가 바닷가를 따라서 쭉~~~ 있어서 커피나 디저트는 그 카페들 들러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ㅎ

바닷가를 배경으로 사진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포토존들도 많이 있어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ㅎ

여러분 코로나 19 손 씻기 손 소독하기 마스크 착용!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언제나 건강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