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덕천동] 땡초우동 덕천점 리얼 리뷰!

by shanks88 2019. 11. 13.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덕천동에 위치한 땡초우동입니다. 

땡초우동은 체인점이라 여러 곳에 있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고요..ㅠㅠ

우연히 덕천동에 있는 땡초우동을 발견해서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

.

 

 

땡초 우동 덕천점 바로 옆에 골치기가 있는데 여기가 나 혼자 산다 대배우 이시언 친구가 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고 친구분은 몇 번 출연도 하셨지요?ㅎㅎ

몰랐는데 그 가게가 저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연산동에 있는 줄 알았는데 덕천에 있었어요!!ㅎㅎ

 

 

 

저는 땡초 우동에 가면 꼭 먹는 게 탕수육이에요!!ㅎㅎ

여기 탕수육은 꼭 시켜먹어요!!

겉바속촉의 정석! 고기 저세상의 고기 두께!!

단무지와 김치는 기본 찬?ㅎ

저희는 안쪽 테이블 말고 밖에 2인으로 앉을 수 있는 테라스 쪽에 앉았어요! 포차 같은 느낌을 받기 위해서?ㅎ

아늑하고 좋았어요! 근데 나중엔 좀 추웠어요! ㅠㅠ

저는 술을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마시게 되면 맥주를 마시는 편입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테라로 선택!! 

 

주문 메뉴는 땡초우동, 소보로 탕수육 (소), 테라 1, 청하 1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땡초우동은 좋은게 제가 우동면발을 별루 안좋아해요.... 근데 여긴 우동 면발이 라멘면 같은 거라서 좋아요! 

고운 빛깔을 뽐내는 탕수육!!!ㅎㅎ

 

탕수육을 먹기 좋게 잘라주고!!!ㅎ

탕수육은 역시 간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진심 탕수육 고기 두께 저세상 두깨 인정!

겉바 속촉에 쫄깃함까지 더 해져 꼭 꿔바로우 같은 탕수육입니다. 

저는 탕수육이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땡초우동 탕수육입니다. 

딱 뷰가 포차에서 한잔하는 뷰같죠?ㅎㅎㅎ 포차 느낌 듬뿍!!!

하지만 단점은 춥다는 거..ㅠ.ㅠ.

잠바 하나 걸치고 갈걸 그랬어요..ㅠ.ㅠ

기보 후드 하나 입고 갔더니 추워서 오래 못 잇겠더라고요ㅠㅠ

 

테라스 쪽에는 벨이 따로 없어서 이게 있더라고요!ㅎㅎㅎ

이거 눌리면 웃긴 소리 나는 거 아시죠???ㅎㅎㅎ 이게 테라스 쪽 직원 호출 벨이었어요!!ㅎㅎㅎㅎ

오늘도 클리어 성공!!!ㅎㅎㅎ

오늘은 땡초우동 덕천점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땡초우동은 아무래도 전국 체인점이라 맛은 보장이 되어있어서 크게 맛 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저의 최애 탕수육 그리고 우동면발이 굵지 않아 먹기 너무 편하고 좋았다는 점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

.

.

리뷰를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