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서면 삼정타워] 서면 핫플 삼정타워 6층 회전초밥집 "스시로" 리뷰!

by shanks88 2019. 12. 26.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은 제가 크리스마스이브에 방문했던 회전초밥집을 리뷰해 보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잡고 칼질 데이트를 계획했지만... 엄청난 차 막힘과 엄청난 인파로 인한 레스토랑 웨이팅에 지쳐 평소 자주 가던 삼정 타워에서 저녁을 먹자는 생각으로 삼정 타워로 향했습니다. 

삼정 타워 아웃백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으려고 계획을 하고 삼정 타워 주차 후 6층으로 올라갔으나... 

삼정 타워 아웃백 대기 인원 67명..... 예상 대기 시간 2시간 이상.....

배가 고팟던 우리는 그냥 다른데 아무 데나 가서 밥 먹자고 하고 그냥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같은 층에 있는 회전초밥집 "스시로"를 발견하여 스시로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시시로 위치는 서면 삼정타워 6층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팅할때 장국에 간장종지 2개를 주고 와사비를 한 개 줍니다. 

종지 하나에는 간장을 담고 하나는 초생강과 락교를 담는 그릇입니다. ㅎㅎ

이렇게 덜어 먹는겁니다. ㅎㅎㅎ

저처럼 멍청하게 양쪽다 간장 풀지 마세요.ㅎㅎㅎㅎㅎ

한쪽은 와사비 풀고 한쪽은 안 풀고 이렇게 쓰는 거 아니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

태블릿을 이용해 원하는 초밥을 주문해서 바로 받아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좌석마다 다 있습니다. ㅎㅎㅎ 이거는 제가 갓파스시에서 많이 써보던 거라서 생소하지 않았어요!ㅎㅎㅎ 회전초밥집은 이게 필수라고 하더라고요?ㅎㅎㅎ저는 회전초밥은 갓파스시 밖에 안 가봐서...ㅎㅎㅎ

다른 손님의 주문 상품은 잡지 말아 주세요!

레일 위에 올라타지 말아 주세요!

한번 잡은 접시는 다시 올리지 말아 주세요!

위 사항을 준수하여 몰상식한 진상은 되지 말아요~^^

붉은 점시 1,700원

은색 접시 2,900원

검은 접시 3,600원

대게 다리살 튀김 초밥 

대게 다리 모양으로 게살 튀김을 만들어 초밥을 만든 메뉴인데 이거 맛있어요!ㅎㅎ 근데 이걸 초밥으로 굳이 먹어야 하나 싶은 생각은 들더라고요! 그냥 사이드 튀김으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초밥으로 먹기엔 불편한데 굳이 이렇게 만든 이유가 뭘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게살은 맛있었어요!ㅎㅎ

생연어 초밥

 

소고기 타다끼 초밥

우삼겹 초밥

구운연어 초밥

육류 초밥을 먹거나 좀 기름이 많은 스시를 먹을 때는 꼭 락교가 당기더라고요!!ㅎㅎㅎ 저는 초생강은 안 먹어요!ㅎㅎ

양파 연어 초밥 생연어에 채 썬 양파 양파가 시원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ㅎ

 

모짜렐라 치즈 연어

연어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많이 먹으면 연어는 느끼해요..ㅠ.ㅠ

광어 초밥인데 이건 2,900원짜리 접시에 달랑 1개 올라가 있었어요!!!

근데 너무 비렸습니다...... 웩!!!

새우튀김 롤인데 깨가 묻어있어서 고소했습니다. 

맛은 뭐 그냥 그래요...

참치 속살 초밥

생연어 대뱃살 초밥

매운 우삼겹 초밥

차슈 초밥 

새우튀김

새우튀김 안에 속살이 꽉 차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꼭 드셔야 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ㅎ

소고기 타다끼 양념 양파 초밥 

이건 뭐 그냥 그랬습니다. 

디저트는 치즈케이크 녹차 아이스크림 파인애플 먹었어요!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요 녹차 아이스크림은 녹차라기 보단 말차에 가까웠고요 파인애플도 달고 맛있었어요!

이건 무슨 아이스 뭐였는데 푸딩을 얼린 맛이었어요 그런데 양쪽 끝이 너무 비렸습니다. 아무래도 생선 만진 손으로 디저트를 집은 것 같습니다. 너무 비려서 헛구역질 났습니다. 

그래서 다시 치즈케이크를 하나 더 시켜서 크리스마스이브이고 하다 보니 기분을 한번 내보았습니다.ㅎㅎㅎㅎ

저걸 어디서 구해 왔데!ㅎㅎㅎ

우리는 둘이서 28 접시 먹었네요!ㅎㅎ 근데 이게 초밥이 한 피스짜리가 있고 두피스 짜리가 있어서 스시를 정확히 얼마나 먹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내용!ㅎㅎ 하지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계획하고 간 곳이 아니라서 뭐 큰 기대가 없어서 실망도 크게 없지만 전체적으로 스시가 많이 말라있어요... 마른 거 싫어서 일부러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소고기 타다끼 같은 경우는 거의 다 말라서 나왔습니다. 별로였어요. 새우튀김이랑 대게 다릿살 튀김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시 찾아오고 싶은 곳은 아니었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고 맛의 기준이 다르니 저의 리뷰는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라요!ㅎㅎ

저는 이 곳은 다시 찾아오지 않을 거예요!ㅎㅎㅎ

 

여러분 이제 2020년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ㅎㅎ

2019년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고 활기찬 2020년 맞이 하시길 바라요!ㅎㅎ

항상 건강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