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 군것질

[부산/양산/호포]JM커피로스터스 호포점 리얼 리뷰

by shanks88 2019. 11. 14.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JM커피로스터스 호포점입니다. 

이곳은 제가 이틀전에 양산 물금 CGV에서 영화를 보고 넘어오는 길에 발견해서 오게 되었는데요~?

JM커피로스터스 같은 경우는 송정에서 자주 이용하던 카페 중 한 곳이에요.

JM커피로스터스를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어서 송정을 갈 때마다 찾게 되더라구요!ㅎ

여기도 베이커리들이 맛이 있을지 기대에 부풀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물금에서 금곡으로 넘어오는 길목에 지하철 호포역을 조금 못 가서 오른편에 있었어요

건물이 적지 않아 발견하는데 그렇게 어렵진 않았어요.

영화에서 봤던 대 저택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JM커피로스터스 호포점

해가 지고 있는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살짝 노을이 비치는 게 너무 이뻤어요~^^

이곳은 입구 옆에 테라스 좌석으로 있는 곳인데요.

이제 지금 날씨에는 이용하기엔 추워서 어렵겠지만 나중에 봄이나 가을 이럴 땐 밖에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는 카운터 위로 뻥 뚫려 잇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저렇게 해놓으니 뭔가 공간이 더 넓어 보였어요~ㅎㅎ

입구 왼쪽 편에는 각종 커피용품들과 원두, 그리고 베이커리들을 판매 진열을 해놓았구요~ 카운터 쪽엔 더치커피 바틀 그리고 각종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

나중에 수영을 가야 하니 간단하게 파이 하나 먹기로 했어요~

주문 메뉴
- HOT카페라떼
- 블루베리주스
- 애플파이

오후 5시가 넘은 시간이라 저는 커피는 먹지 않고 좀 있다 운동을 해야 해서 주스와 애플파이를 시켰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 커피를 마시면 너무 잠이 안 와서...ㅠㅠ

 

1층 카운터 옆에 위치한 좌석들 1층에도 좌석이 적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있었어요~

근데 1층에는 사람들이 잘 안 앉고 2층으로 많이 올라 가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게 싫어서 그렇겠죠?ㅎ

 

그래서 저희도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2층에는 혼자 와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4인 이상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좌석이 많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단체석 같았는데요~ 정말 30명 이상은 족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에서 단체 모임이나 이런 걸 해도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이 공간 보고 정말 많이 놀랬어요!ㅎㅎㅎ

저 진짜 여러 카페를 다녀 봤지만 이 정도의 공간이 있는 카페는 처음이었습니다. 

예~~~~전에 모임 활동 많이 할때 8명이상이 함께할 카페가 별루 없어서 테이블 2개 붙일수 있는 공간을 찾고 그랬었는데 이곳에 오면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겠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애플파이가 나왔습니다~~~!!ㅎㅎ

따뜻한 라떼에는 무조건 라떼아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죠?ㅎㅎ

블루베리 주스는 설탕 또는 시럽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것 같았어요. 많이 달지 않아 좋았고 블루베리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애플파이도 기본적으로 사과 시럽이 과하게 달지 않았으며 중간중간 사과가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파이 오랜만에 먹어 보는 듯했어요~^^

 

잔과 영수증을 반납하면 HOT 아메리카노 또는 더치 Ice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 영수증당 1회 리필 가능
- 병 판매 밀크티는 리필 제외
- 리필 Take-out은 500원 추가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오늘도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