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 군것질

[경남/ 김해시] 부산 근교 이쁜 카페 파우제앤 숨, 숲속에서 힐링~!

by shanks88 2020. 1. 8.

안녕하세요~^^ 샹크입니다.^^

어제는 하루 종일 비가 오고 기온은 봄 기온과 비슷했던 하루였어요!ㅎ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집에서 골골대고 있다가 쉬는 날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오후 늦게 바람도 쐴 겸 부산 근교 카페를 찾아봤습니다. ㅎ

그러다 발견한 카페가 있어 직접 방문했습니다. ㅎㅎ

어제 방문했던 카페를 오늘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김해시 대동면에 위치해 있어 부산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입니다. 구포에서 10~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근교에 있는 카페들은 차로 방문을 많이 하다 보니 주차장은 필수로 완비되어 있어서 주차하기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저는 이곳이 카페 입구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

카페 파우제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사용, 직접 구운 빵을 판매합니다. 

영업시간
10 : 30 ~ 22 :00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고!

입구라고 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비닐하우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양쪽으로 풀숲이 조성이 되어 있어요!

군데군데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날이 좋은 날 포근한 날에는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닐하우스를 나오면 또 다른 입구가 나오고 앞마당이 있어요!ㅎㅎ

이제 진짜 카페가 나옵니다.ㅎ

카페 파우제 앤 숨에서는 매일 수제 생딸기 라떼를 30개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 구운 베이커리들 생각보다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들이 있습니다. 

음료는 녹차라떼와 아포가토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는 크림치즈 브리오슈와 앙버터를 구입했어요~^^ 

카페 파우제 앤 숨은 전 구역이 금연구역입니다. 카페에 있는 동안은 금연을 실천합시다!ㅎ

2020년 새해 저는 금연을 시작하였습니다!ㅎ

이번에는 꼭 금연을 성공할 거예요!ㅎㅎ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금지입니다.^^

음료에 따라 그에 맞는 스트로를 가져가세요~^^

셀프입니다.^^

1층 테이블석입니다. 넓어서 파노라마로 찍어 봤어요~!

2층은 노 키즈 존입니다. 화장실도 2층에 있어서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

2층에도 좌석이 엄청 넓고 단체석까지 완비가 되어있습니다. 

모임 같은 거 할 때 이곳에서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

2층 한쪽 구석에 위치한 화장실!ㅎ 남녀 공용 아니에요~! 들어가면 남자 여자 따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옵니다. 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앙버터는 커팅을 해서 줍니다.ㅎㅎ

그리고 아포가토 그릇 크기가 엄청 컸어요!ㅎㅎㅎㅎ

이렇게 큰 그릇에 주는 아포가토는 처음입니다. ㅎ

제가 아포가토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크기와 양은 이곳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네요!ㅎ

크림치즈 브리오슈 이거는 크림치즈가 말라서 좀 푸석푸석했다고 해야 할까요?

크림치즈 특유의 쫀득쫀득 함이 없어서 별로였어요!

아무래도 건조한 곳에 오래 있어서 그런 것 같았어요!

근데 오늘 비 오는 날인데 건조할 수가 있나??ㅠㅠ

아무튼 별로였습니다. 

아포가토는 에스프레소가 엄청 찐했어요!ㅎㅎ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원두의 향이 너무 좋았어요!ㅎ

앙버터는 이거는 맛없게 하는 게 더 힘들죠?ㅎㅎㅎ

앙버터 맛있어요!ㅎㅎ

저는 앙버터가 잇는 집에는 무조건 앙버터 먹습니다.ㅎㅎㅎ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니깐 앞마당의 분위기가 또 달랐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하우스 같은 곳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한번 여유를 느껴봐야겠어요~!

분위기가 좋고 전체적으로 이쁜 카페 파우제였습니다. 

부산 근교 카페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파우제 앤 숨을 추전 드립니다. ㅎㅎ

여러분 감기조심해세요!ㅎ 저는 지금 코감기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네요~!ㅎㅎ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우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