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서면] 삼정타워 멕시코 음식 전문점 "On The Border" 리뷰~!

by shanks88 2019. 12. 27.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급격하게 날씨가 추워져서 오늘 출근길에 당황했네요.... 그전과 비슷하겠지 하고 후리스만 입고 나왔다가... 집에 어뜨케 가지..ㅠ.ㅠ

오늘 리뷰를 하고자 하는 곳은 바로 삼정타워 2층에 위치해 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On The Border"입니다. 멕시코 음식이라고는 나쵸밖에 모르는 사람인 제가 삼정 타워를 많이 왔다 갔다 하다 보니 보이는 곳이라 언제 한번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에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위치는 서면 삼정타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왼쪽에 보입니다.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커플세트 및 패밀리 세트로 메뉴가 구성이 되어 있지만 저희는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해서 그냥 단품으로 시키기로 했어요!ㅎㅎ

앉자마자 주문도 전에 나쵸부터 갖다 주는 곳이더군요!ㅎㅎㅎ 좀 당황했습니다.ㅎㅎㅎ

나쵸를 평소에 잘 안 먹는데 안먹는 이유가 너무 딱딱하고 두꺼워서 안 먹는데요!

여기 나쵸는 뭔가 그렇게 딱딱하지 않고 두껍지 않아서 큰 거부감 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ㅎ

나쵸는 계속 리필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근데 처음에 주는 것도 많아서 리필할 일이 있겠나 싶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먹다 보면 금방 없어질 것 같았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괜히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논알코올 푸룻 마가리타(망고), 마운틴 듀

음료는 푸룻 마가리타 망고와 마운틴 듀를 주문했습니다!ㅎㅎ 탄산은 리필도 가능해요~ㅎ

 

얼티밋 화이타

스테이크, 치킨, 쉬림프 화이타 (멕시칸 라이스&빈) - 36,500원

소고기 스테이크, 닭가슴살, 쉬림프와 구운 애호박 파프리카 구운 양파가 함께 나옵니다. 

함께 나오는 멕시칸 라이스와 야채 그리고 빈이 나오는데 이건 으깨서 나올지 으깨지 않고 나올지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희는 으깨서 달라고 했어요!ㅎ 또띠아는 위의 고기들과 야채를 넣고 싸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는 핫소스도 뿌려보고 나쵸랑 같이 나온 소스도 뿌려 봤지만 그냥 고기와 같이 나온 소스만 찍어서 먹는 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야채와 또띠아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더블 스텍 클럽 퀘사디아

화이타 치킨, 치즈, 베이컨, 아보카도, 레드페퍼, 레드 어니언을 두 겹으로 쌓아 올린 퀘사디아. - 26,900원

치킨과 베이컨 치즈 각종 야채들을 싸서 먹기 좋게 자른 퀘사디아

이건 핫소스를 찍어 먹어봤는데 음... 피자는 아닌데 피자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맛있습니다. 근데 처음 먹어 보는 맛이라서 어떤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맛있어요!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매장 내에서 이거 드시는 분이 엄청 많아요! 거의 주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ㅎ

 

 한 메뉴당 양이 거의 1.5인분 정도였어요! 근데 퀘사디아는 엄청 양이 많아서 저거 하나만 시켜도 두 사람은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메뉴 추천해주신 직원분도 메뉴 하나당 1.5~2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하셨어요! 다음엔 퀘사디아랑 샐러드를 시켜야 될 것 같아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도 너무 배가 불러서 퀘사디아는 결국 한 조각 남겼어요..ㅠ.ㅠ 아까운 것.....

탄산은 다 먹으니 알아서 직원이 와서 리필해 드릴까요? 하고 물어보더라고요!ㅎㅎㅎ

리필되는지 몰랐는데 리필 가능 메뉴가 떨어지면 직원들이 지나가면서 더 드릴까요? 하고 물어 봐줘서 좋았어요!ㅎㅎ

크리스마스 당일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길까 봐 걱정했는데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전체적으로 멕시코 음식은 처음 접하는 음식이다 보니 좀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걱정과는 달리 엄청 맛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식사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ㅎ

뭔가 대접받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음식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습니다. 

서면 삼정 타워 2층 멕시코 음식 전문점 "On The Border" 적극 추천합니다. 

별점★☆

 

오늘은 삼정 타워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의 리뷰가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마지막으로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먹깨비 샹크는 이만 물러 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