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

[트립 샹크] 필리핀 세부 필수 방문해야 할 곳! Maribago Coast Center 맥도날드/ 악마의 잼 / BAAN SPA / SAVEMORE 환전, 망고스틴, 망고

by shanks88 2020. 1. 25.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은 구정! 설날인데요~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행운만 가득하길 바라요~^^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바로 필리핀 세부 막탄섬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 Maribago Coast Center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초보 블로거라 계획적으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사진자료는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필리핀 여행을 하면 주로 막탄섬에 숙소를 많이 잡으시고 여행을 하시는데요~ㅎ

물론 세부 시티에 숙소를 잡고 시티 투어를 하시는 분들도 있긴하지만 여행 내내 시티에 있으시는 분은 거의 없을 겁니다~ㅎ

솔직히 세부는 시티보다 막탄섬 내에서 리조트를 즐기거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세부 여행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요~^^

서론이 길었네요~ㅎㅎㅎ

세부 막탄섬에 맥도날드는 마리바고에 딱 하나만 있습니다. 그 맥도날드가 있는 곳이 바로 Coast Center입니다.

막탄 맥도날드

위치는 화이트 샌드 리조트에서 걸어서 딱 5분 거리입니다. 화이트 샌드에 숙소를 잡으시면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좋아요~`^^

막탄에 세이브 몰 바로 맞은편에 상가가 있는데 상가 오른쪽에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이곳이 Maribago Coast Center입니다. 이곳에 마사지 샵이 많이 있고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식당도 그리고 마포갈매기 한국 고깃집도 있어요~`^^

 저희는 마사지를 받고 두짓타니 가기 전에 밥을 먹고 들어가기 위해서 무얼 먹을지 찾아보다 세부 맥도날드를 한번 가보고 싶어서 시간도 얼마 없고 해서 맥도날드로 갔어요~^^

메뉴는 당연히 한국과는 다릅니다. 하지만 전 세계 어디를 가나 빅맥은 다 있는 거 아시죠?ㅎㅎㅎ

그래서 빅맥 지수라는 지수도 있잖아요?ㅎㅎㅎ

아무튼 저는 빅맥 라지 세트와 치즈 디럭스 세트 그리고 세부에서만 파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맥 스파게티가 있어서 스파게티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세부 맥도날드는 빨대가 없어요~ ㅎㅎㅎ 그리고 1회용이 아닌 포크를 비치 해 뒀습니다. 

여기는 현지인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제가 진짜 외국에 온 느낌이고 해서 좋았다고 할까?

여기 맥도날드는 왜 빨대를 안 줄까요?ㅎㅎㅎ 아시는 분 댓글 좀...ㅎㅎㅎ

주문하고 얼마 안 기다리니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ㅎㅎ 역시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가 맞습니다.ㅎㅎㅎ

빅맥의 맛은 뭐 한국에서 먹는 거랑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맛은 비슷했어요~!ㅎㅎㅎ

근데 뭐 양상추가 좀 더 만이 들어가 잇는 것 같았고 한국에는 버거에 큰 양상추 하나 넣어 주잖아요~!

빅맥 라지 세트가 210페소 한국돈으로 약 4,800원 정도 합니다. 엄청 쌉니다!!ㅎㅎㅎ 

스파게티는 인스턴트 스파게티 맛입니다. 나쁘지 않아요~! 양도 충분하고 금액이 56페소로 한국돈으로 1,300원 정도밖에 안 하는데 이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정말 괜찮았어요!ㅎ

 감자튀김도 한국 맥도날드 감자는 뭔가 좀 노랗잖아요? 그런데 필리핀 맥도날드는 감자가 그렇게 노랗지 않습니다. 하얗고 그래서 좀 소금을 덜 쳐서 싱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케첩을 찍어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맛은 한국과 똑같았어요! 

 다 먹고 맥플러리도 시켜먹어 봤는데 이것도 한국에서 먹어본 맛 그대로입니다. ㅎㅎㅎ 맥도날드는 빅맥이나 맥플러리 같은 전 세계 공통으로 판매하는 것들은 맛의 차기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ㅎ일본에서도 먹어 봤을 때 맛은 똑같았거든요~^^

 놀라운 사실은 빅맥 라지 세트 치즈 디럭스 세트 그리고 맥플러리까지 총 459페소 한국돈으로 약 10,500원 정도밖에 안 합니다. 가격 부분에서 엄청 저렴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ㅎ

악마의 잼(Devi's JAM)

 악마의 잼은 필리핀 세부 기념품으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바로 위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마포갈매기가 있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기념품으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포장이 잘 되어있으며 선물 세트 같은 구성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여기는 페소 말고 달러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연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픽드랍 서비스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가게 중앙에는 모든 잼들을 시식할 수 있는 시식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종 잼을 중앙에 크레커에 발라서 먹어보고 잼을 골르시면 됩니다. 저는 망고잼이 엄청 맛나더라고요~^^

보통 가격이 1병에 650페소~750페소 정도입니다. 

저희는 코코넛 잼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여친이 코코넛 잼이 맛나다고 하더라고요~^^ 두병을 사고 싶었지만 저는 빵을 잘 안먹어섷ㅎㅎㅎ 하나만 샀습니다. 

BAAN SPA

바안 스파는 맥도날드 맞은편 건물 2층에 있는 스파입니다. 다른 곳이랑 비교적으로 저렴합니다. 

오일 마사지 90분 기준으로 500페소 정도밖에 하지 않습니다. 

핫스톤 마사지 같은 경우도 90분 기준으로 900페소로 다른 곳보다 비교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는 핫스톤 마사지 90분으로 받았습니다. 

동남아 여행의 1일 1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잖아요?ㅎㅎㅎ 매일매일 마사지를 받음에 있어서 저렴하면 좋지요~~^^

 예약은 카톡으로 하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픽드랍도 무료로 가능해서 막탄섬에 있으시면 어디든 픽드랍 가능하니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카톡 ID : cebubaanspa

상담 : 오전 9시 ~ 오후 11시 

오픈 : 오전 10시 ~ 밤 12시

카톡으로 예약하고 픽업 기다리시면 됩니다.^^ 직원들은 전부 필리핀 현지 인들이고 예약은 한국인이 관리하는 것 같았습니다. 

 스톤 마사지는 처음 받아 보는데 다이빙하면서 안 쓰던 근육을 씨다 보니 많이 찌뿌둥했는데 근육도 풀리고 좋았습니다.ㅎㅎ 근데 너무 오랜만에 받아서 그런지 좀 아프기도 했어요~ㅎㅎ 아프면 중간에 한국어로 살살이라고 하면 직원이 알아듣고 살살해줍니다. ㅎㅎㅎ 저는 아파도 좀 참고받았어요 뭉친 거 풀려면 고통이 따르기 마련이니까요~?ㅎㅎ

 바안 스파는 작년에도 받았던 마사지 샵이었는데 전에도 만족해서 이번에도 이곳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작년에 일하던 직원들 그대로 일하더라고요~!ㅎㅎㅎ 그 직원은 못 알아보겠지만 저는 알아봤습니다. 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상당히 만족하는 마사지 샵 중 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드리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정답은 아닐 수 있습니다. 

Save more (환전, 망고스틴 망고 구입)

 세이브 몰은 Coast Center 바로 맞은편에 있는 대형 마트입니다. 막탄에서 제일 큰 마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망고와 망고스틴 그리고 현지에서 먹을 맥주나 물을 사기 좋습니다. 

 세이브 몰 입구로 들어가면 입구 쪽에 바로 환전소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1$ 당 50.6페소입니다. 2020년 1월 기준으로 달러당 50페소 이상이면 괜찮은 환율이라고 봅니다. 공항은 환율이 좋지 못해서 1달러당 46.8 페소 정도밖에 안 해줘서 저는 보통 공항에서는 최소한으로 환전하고 이곳에서 환전을 합니다. 

위와 같이 종이 작성하고 환전할 금액과 여권을 주면 환전을 해줍니다. 

화전을 하고 마트 내부로 들어와서 호텔에서 먹을 간식을 사러 들어왔습니다~ㅎㅎ

 저는 망고스틴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작년에 세부 갔을 때는 망고스틴이 뭔지도 몰라서 안 먹었는데 얼마 전에 필리핀 현지 가이드님 유튜버 분이 망고스틴 먹는 거 보고 한번 먹어 보고 싶었어요!ㅎㅎ

망고스틴이 망고보다 2배 더 비싸더라고요~ㅎㅎ 저희는 망고 3개 그리고 망고 스틴 1킬로 샀습니다. ㅎㅎ

필리핀은 망고가 엄청 싸요~!ㅎㅎ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이렇게 사서 숙소에서 다 까먹고 다음날 또 와서 망고스틴 1키로 더 사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망고스틴 꼭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망고스틴 까먹기 엄청 편합니다. 그리고 까서 드실 때 엄청 큰 알맹이는 씨가 있는 부분이니 드실때 조심하세요!!ㅎㅎ 엄청 새콤 달콤하고 맛있어요!!ㅎㅎ 망고스틴을 사서 올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CAFE POINT

 카페 포인트는 뭐 맛집 이런 개념이라기 보단 마사지 받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마트 갔다가 시간 떼울곳이 필요해서 이용했던 곳입니다. 뭐 음료가격도 저렴하고 시간 떼우기 좋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ㅎ

 망고쉐이크와 코코넛 쉐이크 먹었습니다~!ㅎㅎㅎ 그냥 맛은 평범했어요~ㅎㅎ 필리핀에서 망고쉐이크는 맛없게 하는게 더 힘들 것 같아요~!ㅎㅎㅎㅎ

 필리핀에는 길거리에 개들이 엄청 많아요! 비슷하게 생긱 개들이!!ㅎㅎ 이 개들이 유기견인지는 모르겠으나 목줄하고 다니는 개는 한마리도 못본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날 카페앞에 슬립정모 하듯이 모여서 자고 있더라구요~^^ 한국은 유기견보다 길냥이가 더 많은데!ㅎ 여긴 고양이는 거의 안보이고 개들이 엄청 많이 보여요~!

오늘은 이렇게 필리핀 막탄 Maribago Coast Center에서 제가 이용했던 곳을 포스팅 해 봤습니다.ㅎㅎ

여러분 2020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혹시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