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

[트립 샹크] 세부 막탄섬 마리바고 추천 마사지샵 "시원스파" 리얼 리뷰~!

by shanks88 2020. 1. 30.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ㅎㅎ

 요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정말 전세계가 시끌 벅적하네요~! 얼른 바이러스 치료제가 개발되어서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가 세부에서 한국으로 돌아올때도 공항에서 검역이 엄청 나더라구요~!ㅠㅠ

일단 서두에 말이 많아졌습니다.~!ㅎㅎ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제가 세부에 있는 동안 받았던 마사지 샵중 한 곳을 소개 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세부 막탄에 라부라부시에 있습니다. 

 

[트립 샹크] 필리핀 세부 필수 방문해야 할 곳! Maribago Coast Center 맥도날드/ 악마의 잼 / BAAN SPA / SAVEMORE 환전, 망고스틴, 망고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늘은 구정! 설날인데요~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행운만 가득하길 바라요~^^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바로 필리핀 세부 막탄섬 번화가라고..

mukkkaebishank.tistory.com

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마리바고 코스트 센터 맞은편에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카카오톡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세부시원스파로 검색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솔레아막탄리조트에서 체크아웃하고 마사지를 받고 두짓타니 리조트로 드랍을 받으려고 했습니다. 

여기서 꿀팁~!!!

호텔간 이동을 할때 보통 그랩을 이용해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시는데요~

 저희가 이번에 잡은 숙소가 솔레아막탄 리조트와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 거리상으로 거의 끝과 끝의 거리 입니다. 이럴때 그랩을 이용하지 마시고~ 호텔간 이동할땐 이렇게 마사지샵이나 음식점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한가지 세부 여행 팁~!^^

이미 이렇게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에겐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위와같이 픽업 예약을 하시고 픽업차량을 꼭 물어보세요 어떤 차량이 오는지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아웃후 픽업차량 기다리고 있어요~^^

픽업차량을 타고 가는 길~ㅎㅎㅎ

 

 

 

타고 가다가 엄청튼 버스가 있어서 세부와서 막탄섬에서 저런 버스를 처음봐서 짝어 봤습니다. 

진짜 세부 막탄섬 내에는 택시 아니면 지프니 그리고 트라이시클 이런거 밖에 없는데 저런 대중교통이 있다니~!ㅎㅎㅎ

알고보니 전기차 라고 하네요~ 세부도 이제 친환경으로 바뀌고 있는 중인것 같네요~^^

 

 

 

 

 

픽업차량을 타고 마사지 샵에 도착을 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서 그런지 시설이 작고 아담하지만 그래도 깔끔했습니다~^^

 

 

마사지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저는 오일마사지 여자친구는 스톤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1층은 발+포인트 마사지 하는 곳이고 2층에 올라가면 전신 마사지를 받는 룸이 마련 되어 있었어요~

 

 

세부도깨비라는 캐릭터가 있네요~^^ 

 세부도깨비는 세부 여행패키지를 구성하는 여행 패키지 연합? 이런거 같았어요! 그중에 마사지샵이 시원스파인거구요~!^^

 

 

2층에 2명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룸입니다.^^ 에어컨이 LG꺼라서 그런지 엄청 빵빵하더군요~^^

마사지는 가격대비 엄청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솔직히 너무 릴렉스해서 그런지 제가 마사지 받다가 코골면서 잤다고 하더군요...ㅎㅎㅎ

그만큰 좋았던것 같습니다. 시간이 후다닥 지나갔어요! 그래서 팁도 2달러나 줬습니다~ㅎㅎ

원래 그저그러면 1달러 주고 좋으면 2달러 주거든요~^^

여자치구가 얼마나 좋았으면 코까지 골면서 자냐고 하더라구요~^^

확실리 시원하고 게운했습니다. 

 픽드랍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했구요~ 저희가 두짓타니를 들어가면 다시 나올 수 없어서 밥을 먹고 가려고 했는데 밥집도 추천 해주시고 밥먹고 다시 마사지샵에서 두짓타니 까지 드랍 서비스 받았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 하셨습니다. 

세부에 가시면 세부 시원스파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저의 주관적인 견해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