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사상] 사상터미널 밀양국밥 리얼리뷰~!(feat. 따로국밥, 순대국밥)

by shanks88 2020. 3. 3.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오랜만에 왔죠?ㅎㅎ

이젠 일주일에 하나씩 포스팅을 하는 것도 버거울 정도로 힘들고 바쁜 나날이네요..ㅠㅠ

그래도 블로그는 나의 기록물이니 꼭 포스팅을 끊이지 않게 할 예정입니다.ㅎ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너무 시끌벅적한 요즘... 실낱같은 희망으로 미국에서 의료인 파견으로 백신 개발을 국내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이제 코로나 19 백신이 빨리 개발되길 바라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사상터미널의 오래된 국밥집 바로! 밀양 국밥입니다. 

2019/12/26 - [냠냠 맛집!] - [샹크 맛집] 부산/ 사상 국밥 맛집 합천돼지국밥, 돼지국밥 맛집 리얼 리뷰~!

 

[샹크 맛집] 부산/ 사상 국밥 맛집 합천돼지국밥, 돼지국밥 맛집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2019년도 일주일 남지 남았습니다. 2019년 한 해를 돌아보면 참 많은 일이 있었구나 그리고 잘 버텼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제 스스로가 많이 대견해 지..

mukkkaebishank.tistory.com

원래 지난번 갔던 합천돼지국밥집을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19 때문인지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밀양 국밥도 오래된 집으로 유명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사상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뒤에 보입니다. ㅎ

사상 밀양 국밥은 1976년부터 지금까지 44년 동안 한자리에서 장사를 해오고 있어요~ㅎㅎ

사상 올 때면 이곳에 가끔 들르곤 했었는데 ㅎ 주로 사상터미널에서 차 시간이 좀 남으면 여기서 국밥 한 그릇 먹고 가곤 했었죠~

저도 이번엔 엄청 오랜만에 가는 거였는데...

코로나 19 때문에 거리에 사람은 없고 저희가 갔을 때도 사람이 없었어요!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 찍는데 눈치가 보이지 않아서 좋긴 했습니다. ㅎ

셀프코너에는 밥을 리필할 수 있고 소면도 리필해 먹을 수 있어요!!

커피도 셀프~!

기본찬은 뭐 여느 국밥집들과 다를 건 없어요~^^

저는 순대국밥과 따로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여치니가 국밥을 따로국밥만 먹어서^^

저는 오래간만에 순대 국밥을 먹어보았어요!

저는 국밥집들이 너무 좋은 게 주문하고 엄청 빨리 나오는 게 좋아요~!ㅎㅎ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국밥엔 역시 소주 1병이죠?ㅎㅎ

하지만 저는 술을 안 먹기 때문에 여치니와 물 잔으로 짠~!^^

부추무침과 소면을 넣어주고 쉐킷 쉐킷!!ㅎㅎ

2019/11/18 - [꿀팁 정보] - [샹크 정보] 정력에 좋고 항암에 좋은 부추(정구지)의 효능

 

[샹크 정보] 정력에 좋고 항암에 좋은 부추(정구지)의 효능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 이제 완전 겨울 날씨가 다되었네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밥 든든하게 챙겨 드세요!ㅎㅎ 감기도 조심하시구용!ㅎㅎ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정력에 좋고 남자에게 좋다는 부추(정구..

mukkkaebishank.tistory.com

국밥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부추!! 부추 없는 국밥은 바퀴 없는 자전거와 다르지 않죠~!

쉐킷 쉐킷~!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국밥에 소면 넣어 먹는 거 너무 오랜만이었어요!ㅎㅎ

국물이 엄청 걸쭉했어요!

그리고 뚝배기가 너무 뜨거워서 마지막 한 숟갈까지 엄청 뜨거웠어요!

제가 진짜 뜨거운 거 잘 먹는데 중간에 너무 뜨거워서 식혀먹었어요!

그러다 보니 마지막은 거의 죽같이 되기도 했답니다^^

클리어!ㅎㅎㅎㅎ

오랜만에 맛본 밀양 국밥!

오랜만에 먹어본 국밥에서 옛 20대 초반의 추억이 잠시 떠올랐습니다. 

그때는 김해 본가 가려면 사상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다녔어야 했었는데

그럴 때마다 여기서 국밥을 한 그릇 하고 그랬던 기억들

그리고 그 시절 나의 기억들이 떠올라 좋았어요!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열에 약하다고 하니 우리 뜨끈한 국밥 한 그릇 하고 이번 코로나 사태를 잘 극복해보아요!! 

개인위생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손은 수시로 씻어요~!

다들 제발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