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 범일동 맛집] "가가와" 돈카츠& 모밀 맛집!

by shanks88 2020. 3. 18.

안녕하세요. 먹깨비 샹크입니다.ㅎ

오늘 포스팅할 가게는 바로 범일동에 있는 돈카츠& 모밀 맛집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번영로 6

가가와는 범천동이라고 하지만 범일동에 가까운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차로 움직이실 경우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좀 불편할 거예요!

주변에 유료주차장도 없어서 저는 자유시장 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가가와까지 옵니다. 

가가와 영업시간
주간 11:30 ~ 14:00 (last oder 14:00)
야간 17:00 ~ 21:00 (last oder 20:30)
Break Time 14:00 ~ 17:00 

코로나 19 때문에 가게에 들어갈 때 비접촉 체온계로 체온을 체크하고 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손소독제도 가게 앞에 비치해 두고 들어오기 전에 꼭 손 소독을 하고 들어오게 합니다.

정말 코로나 19 때문에 난리네요...ㅠㅠ

빨리 박멸했으면 좋겠어요....ㅠㅠ

가가와는 돈카츠와 모밀 맛집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서 항상 치즈 카츠 정식을 시키고 단품으로 판모밀을 시켜요!

여친은 카이젠 모밀 단품에 치즈까스 2 pcs 시켰어요!

주문 메뉴

치즈 카츠 정식 1/ 판모밀 단품 1/ 카이젠모밀 1/ 치즈카츠 2 pcs 1

사장님의 센스!! 여성분을 머리 묶고 드시라고 테이블마다 머리끈이 비치되어 있어요!ㅎ

이런 세심한 배려가 손님들의 발 길이 끊이지 않는 비결이지 않을까요?

음식에도 그대로 반영이 되어 엄청 맛있게 만드는 게 아닐까요?ㅎㅎ

카이젠모밀 맛나게 드시는 법!

1. 레몬을 쭉 짜서 넣어주세요

2. 기호에 따라 생와사비를 조금 넣어주세요

카이젠모밀과 치즈 카츠 2 pcs

카이젠모밀은 새콤한 맛이 매력인 모밀입니다. 

모밀안에 들어있는 튀김가루가 모밀을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을 유지하고 새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입니다. 카이젠모밀은 가가와의 베스트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레몬은 꼭 짜서 둘러 주셔야 해요!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ㅎㅎ

치즈 카츠 또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치즈가 엄청 많이 늘어납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굳이 소스를 찍지 않고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치즈 덕분인지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판모밀은 다른 게 아니라 쯔유의 맛이 모밀의 맛을 결정짓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가와의 쯔유 맛은 가히 일품이라고 봅니다. 가쓰오부시 향이 나는 것이 쯔유를 만드는 과정에 가쓰오부시를 넣는지는 모르겠지만 진하지만 간이 세지 않고 쯔유만 맛보아도 강하지 않고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이젠모밀 보다 판모밀이 더 맛있었습니다. 

치즈 카츠는 정말 일품입니다. 

이곳의 추천 메뉴는 오늘 제가 시킨 대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둠 카츠도 있지만 치즈 카츠를 더 추천드려요!ㅎㅎ

빵가루의 바삭한 식감은 절대 잊을 수 없네요.

혼자라도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 실제로 혼자 와서 먹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는 곳이나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꿀~!ㅎㅎ

가가와는 2019년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추천한 레스토랑입니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어떤 것인가 알아보니

블루리본 서베이는 대한민국의 레스토랑 가이드북이다. 프랑스의 미슐랭 가이드와 미국의 자갓 서베이의 장점을 서로 조합하여 만들었다.

뭐 인기 있고 맛이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가이드북이라고 하네요!ㅎㅎ

이만큼 맛있다는 거죠~ㅎㅎ

코로나 때문인지 직접 만든 살균수를 나눠주고 있었어요!ㅎㅎ

저희도 하나 들고 왔어요!ㅎㅎㅎ

"돈까스"는 절대 살 안 쪄요!

-개뻥 

ㅎㅎㅎㅎㅎㅎㅎ이거 보고 피식했습니다. 

돈까스는 살 안 지죠.... 살은 내가 찌죠....ㅠㅠ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ㅎㅎㅎ

이러니 살이 찌지....ㅠㅠ

"가가와" 적극 추천드립니다. 

맛도 좋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아요.

사소한 것에 신경을 많이써서 사소한것에 감동을 받게 되는 가게

맛에 또 반하는 가게!

오늘은 가가와에서 모밀과 돈까스를 드셔 보시는 건 어떤가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