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맛집!

[부산/ 덕천] 올타 미스터스시 덕천점! 언제나 옳은 미스터 스시 리뷰~!ㅎ(Feat. 커플세트, 모듬튀김)

by shanks88 2020. 3. 24.

다들 안녕들 하시죠?

코로나 19는 언제쯤 물러 날까요?ㅠㅠ 2020년 도쿄올림픽도 1년이 연기되고 유럽축구도 올스톱인 가운데

가난한 블로거 샹크는 오늘도 밥벌이를 위해서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ㅎㅎ

제가 이렇게 블로그로 여러 가게를 소개를 해 드리는 이유는 자영업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가게는 덕천에 있는 "올타 미스터 스시" 입니다. 

위치는 덕천역 8번출구로 나와 첫 골목으로 들어서면 오른편에 바로 가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SUV 차량은 해당 건물 지하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음식 가격에서 1,000원을 빼줘요~ㅎ

 

영업시간

평일

11:30 ~ 14:30

17:30 ~ 21:30

BT : 14:30 ~ 17:30

주말

11:30 ~ 15:00

17:00 ~ 21:30

BT : 15:00 ~ 17:00

메뉴는 초밥 집이다 보니 초밥 세트 또는 초밥 코스 위주로 되어 있으며 튀김류와 덮밥, 면종류와 사시미도 있어요~!ㅎㅎㅎ

저희는 커플 세트를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기본찬 세팅 딱 일식 같죠?ㅎ

미소 장국이랑 샐러드 생강초절임 락교 저는 락교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락교는 처음에 마늘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락교는 파뿌리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ㅎ 아직 저게 마늘이라고 생각하는 주변 지인들이 많더라고요.ㅎㅎㅎ

"처음 우려낸 하동녹차로 올타의 밥을 짓습니다."

물을 녹차로 주는데 하동 녹차라고 하네요~!ㅎㅎ

북구 내에서 방문 포장 또는 포장 배달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커플세트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음식이 한 번에 나왔어요~ㅎㅎ

초밥 10 pcs, 볶음 우동, 연어샐러드

고로케 2 pcs, 모둠튀김, 초밥 10 pcs

초밥은 총 20 pcs가 나옵니다. 

모둠 튀김은 추가로 주문한 메뉴입니다. 

구성은 고로케와 새우튀김 고구마 무스 튀김이었어요!

고구마 무스 튀김 엄청 새롭고 맛있습니다. 

연어 샐러드는 훈재 연어가 아닌 숙성 연어인 것 같았습니다. 아주 부드럽고 비린맛 없이 깔끔했습니다.

사실 저 회는 잘 몰라요 그래서 무슨 회초밥인지는 연어랑 세우 차돌박이 말고는 모르겠어요!ㅎㅎㅎ

고로케! 고로케는 소스와 엄청 잘 어우러집니다. 굳이 따로 모듬튀김은 시킬 필요가 없었어요!ㅎㅎ

커플세트에 나오는 고로케 만으로도 충분했어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1개 이상 먹으면 느끼해서 금방 물립니다.

볶음 우동은 제가 원래 우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달랐어요! 순식간에 다 비웠습니다.

우동을 순삭 하는 바람에 튀김을 다 못먹....

고구마 무스 튀김!! 이거 진짜 미쳤습니다.

엄청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새롭고 맛있었어요!!

다시 말씀드립니다. 혹시 커플세트를 시키시는 분들은 절대 추가 모둠튀김 시키지 마세요!

튀김이 맛이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맛이 있는데 세트에 나오는 고로케로도 충분합니다. 엄청 대식가가 아니라면... 아니 대식가라도 튀김이다 보니 금방 물려요....

하지만 절대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커플 세트 

39,800원

모둠 튀김

8,000원

Total : 47,800원

커플로 가서 세트로 먹기로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꾸리지 않는다고 봅니다. 

솔직히 회전 초밥집에 퀄리티 떨어지는 초밥들과 비교했을 땐 맛은 완전 천지 차이이고 그런 회전초밥집에 가서 2인 먹는 것보다 조금 더 투자해서 저는 올타 미스터 스시를 선택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스시를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었는데 여친이 일식을 좋아해서 따라다니면서 먹다보니 저도 일식을 즐기게 되었어요~!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북구 덕천동 올타 미스터 스시를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자영업 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메뉴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꾸우욱! 눌러 주세요~^^

 

댓글